성공창업, 배달이 해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210회 작성일 22-05-31 11:47본문
성공창업, 배달이 해답?
쉽고 저렴한 창업이 가능하며
더 편리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고
더 많은 판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배달 창업
여러 예비창업자들이 선호하는만큼
수 많은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들이 탄생하였으며
혼술, 혼밥 트렌드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음식 수요가 크게 증가하며
배달시장 역시도 급격히 성장하였습니다.
매장의 입지 선정에 있어서도 비교적 자유롭고
고객을 대면하여 응대할 필요가 없으며
직접 발로 뛰며 홍보하지 않더라도
여러 배달 어플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달 시간 지연으로 음식의 맛이 떨어지거나
배달 기사와 고객 간의 불화로 고객의 불만이 초래된다면
매장의 평판이 나빠질 수 있음은 물론이며
어플 수수료, 배달 대행료 등
적지 않은 수준의 지출이 수반되어 악화되는 수익률과
그마저도 우후죽순 생겨나는 경쟁 배달 브랜드들로
좁은 지역상권의 배달 어플 안에서도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
배달료 할인, 메뉴 가격 인하 등 제 살 깎아먹는
치열한 츌혈경쟁을 이어가야 한다는 점은
배달 브랜드 창업에 도전한 많은 예비창업자가
간과하기 쉬운 부분입니다.
“배달 판매”는 이미 선택이 아닌 필수이지만
배달 판매가 결코 만능은 아닙니다.
‘맛에 타협은 없다’는 장인정신을 46년 간 이어온 부여통닭은
특허 받은 백숙통닭으로 고객이 찾아올 수 밖에 없는 맛을 선사하며
SBS 백종원의 삼대천왕
SBS 백종원의 삼대천왕 맛집 챔피언스리그
‘TVN 알쓸신잡
생방송투데이 치킨의 고수 편 등
여러 언론과 매체를 통해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1. 통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구성으로 홀 판매
2. 깔끔하고 위생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유동인구의 포장 판매
3. 자체 개발한 배달박스와 특허 백숙통닭 노하우로 배달 판매
3가지 유형의 다각화 판매 전략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가 가능한 만큼
더욱 높은 매출과 더 좋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배달 시장이 성장하며 배달 창업이 대세를 이루는 요즘
“배달”이라는 개념 없이 창업을 논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배달은 판매를 위한 수단일 뿐
창업의 전부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이렇다 할 강점 없이
누구나 가능한, 어디든 똑같은 아이템이라면
더욱 치열해지는 창업시장에서 도태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성공창업을 위한 도전,
맛과 노하우를 모두 겸비한 부여통닭과 함께 하십시오!
--------------------------------------------
Since1975, 46년을 이어온 장인정신
육즙이 가득한 특허 받은 백숙통닭
가맹비,교육비 면제 / 인테리어 자율 시공 / 집기, 설비 자율구매
SBS 3대천왕, TVN알쓸신잡, TJB 생방송투데이 등
여러 방송 매체가 증명한 옛날통닭 최고 맛집
가성비 넘치는 세트메뉴로 객단가, 매출까지 한번에 잡다 !
<창업문의>
1899-8512